쇼핑 정보

코베아 3웨이 올인원 M 캐리백, 구이바다 전용 가방 개봉기

달콤한 뀰벌 2020. 11. 16. 17:42
728x90

코베아 3웨이 올인원 캐리백, 구이바다 전용 가방 개봉기를 써봅니다. 이전에 코베아 구이바다를 사서 쓰고 있었는데 이 녀석 가방이 없어서 플라스틱 케이스에 그대로 사용했었습니다. 그런데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하고, 달그락 소리가 너무 많이 들려 차에 실고 다니기 힘들더군요. 그래서 구입한 가방입니다. 

태그엔 코베아 3웨이 올인원 가스 바베큐 M 캐리백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코베아 구이바다를 넣지 않으면 이런 식으로 접혀집니다. 올인원 캐리백이라 좀 큽니다.

안쪽 모습입니다. 푹씬푹씬한 폼이 안에 들어 있어서 구이바다를 안전하게 지켜줄 것 같습니다. 소음이 더 없어질 것 같구요.

구이바다 본체를 넣었는데 한쪽이 많이 빕니다. 왜 그럴까 생각했는데 저 곳에 무언가 세워 넣을 수 있도록 디자인한 거랍니다.

이렇게 가스를 3개 정도 넣으면 딱 맞습니다. 오히려 타이트하면 어땠을까 생각해봅니다. 이내곧 이 방법이 옳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가스는 어쨌든 필요한 법이니까요.

안쪽에 벨크로 타이가 2개나 마련되어 있어서 안에 있는 부품들을 옴짝달싹 못 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서로 부딪히다가 상처날 우려가 있을 것 같았는데 그럴 걱정은 없을 것 같습니다.

모든 부품들을 넣었습니다. 제가 넣은 건 코베아 3웨이 올인원 구이바다 M사이즈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손잡이랑 달려 있어서 참 좋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