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정보

종이스틱, PAPER SPOON 종이스푼 커피스틱 티스푼 (1000개입) 구매후기

달콤한 뀰벌 2020. 11. 27. 10:43
반응형

겨울이 되니 차를 많이 마시고 있습니다. 뜨끈한 차가 그리워지는 계절이잖아요. 그런데 한가지 고민이 있었습니다. 집에서는 차를 탈 때 티스푼으로 휙휙 저어 먹으면 되었는데, 사무실에선 티스푼을 따로 사용하지 않고 있었거든요. 매번 비닐봉지 채로 저었는데 환경호르몬 걱정을 할 수 밖에 없었고 대안이 필요했습니다. 그 대안이 바로 종이스틱입니다.

이번에 PAPER SPOON 종이스푼 커피스틱 티스푼 (1000개입)을 쿠팡에서 구입했습니다. 박스는 이렇게 생겼고요.

박스를 세워둔 후, 미리 준비된 부분을 열면 이렇게 개봉이 됩니다. 하나씩 뽑아서 쓰기에 좋은 형태가 되는 겁니다.

커피스틱으로 사용할 종이스푼의 모습입니다. 길이도 꽤 괜찮은 편입니다. 길이는 10cm 정도 됩니다. 종이스틱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접을 수 있습니다.

종이에 비닐 코팅이 된 듯한 형태의 제품입니다. 접으면 이렇게 접어집니다. 더 힘 있게 저을 수 있겠죠. 

제가 요즘 마시고 있는 맥심 카누 다크 로스트 아메리카노입니다. 가볍게 한잔하기에 좋은 커피스틱입니다.

종이컵에 넣으면 이런 모습이 되구요.

뜨거운 물을 넣고 저은 후의 모습입니다. 종이컵 외에 일반 머그잔에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피스틱 개수는 1,000개인데 가격은 10,000원이 채안됩니다. 종이스틱의 가격을 개당 9원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3천원 넘는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것보다 훨씬 경제적으로 마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매처

https://coupa.ng/bMTTJc

 

PAPER SPOON 종이스푼 커피스틱 티스푼 (1000개입)

COUPANG

www.coupang.com

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사용기입니다.

728x90
1 2 3 4 5 6 7 8 ··· 63